반응형

 

 

로스트아크 쿵덕쿵 아일랜드 보상및 공략법 (2021년 5월 최신)

(모코코 없습니다.)

 

로스트아크 쿵덕쿵 아일랜드 보상및 공략법 (2020년 9월 29일 최신)

 

작년 추석에 오픈했던 쿵덕쿵 아일랜드가 이번 추석에도 문을 열었습니다. 작년과 다르게 조금 변경된 협동퀘스트로 모험섬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일단 패치노트부터 보고오시죠.

 

 

패치노트 참고

요약

1. 이벤트 퀘스트 3개를 수락해서 엽전과, 벌꿀 보상을 챙깁니다. 

2. 카던, 레이드 등 컨텐츠를 즐기고 벌꿀, 엽전 보상을 챙깁니다. 

3. 엽전과 벌꿀은 T2,T3 성장재료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대도시에서 아크라시아를 찾아온 달토끼를 만나보세요.

퀘스트 저널의 '가이드' 탭에서 아래 이벤트 퀘스트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달에서 온 토끼
[이벤트] 토끼에게 덕담을
[이벤트] 반월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
※ 각 이벤트 퀘스트는 원정대 퀘스트로, 원정대 단위로 1회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달에서 온 토끼' 퀘스트를 완료하면 매일 '[이벤트] 토끼에게 덕담을' 퀘스트 수락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토끼에게 덕담을' 퀘스트는 매일 오전 6시에 초기화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래의 다양한 콘텐츠에서 '보름달 엽전'과 '꿀 가득한 병'을 얻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 '[이벤트] 토끼에게 덕담을' 완료, 일일 에포나 의뢰, 카오스 던전, 일반 가디언 토벌, 어비스 던전, 어비스 레이드
※ 같은 조건의 원정대 영지 특수파견 시에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 2020-10-07(수) 정기 점검 이후에 완료되는 원정대 특수 파견 임무에서는 보름달 엽전과 꿀 가득한 병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보름달 엽전'은 달토끼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보름달 엽전은 2020-10-07(수) 정기 점검 전까지 교환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보름달 엽전은 2020-10-07(수) 정기 점검 이후 일괄 삭제됩니다.

원정대 영지의 셰프 하이드를 통해 꿀 가득한 병으로 특별한 만찬 '한가위 반월 케이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원정대 영지 10레벨 달성 후, 퀘스트 ‘전속 셰프를 찾아서’와 ‘하이드의 따사로운 식탁’을 완료해야 하이드에게 만찬 제작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2020-09-29 내용 추가)
한가위 반월 케이크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벤트] 반월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한가위 반월 케이크는 2020-10-21(수) 정기 점검 전까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한가위 반월 케이크 제작에 사용되지 않은 꿀 가득한 병은 2020-10-21(수) 정기 점검 이후 일괄 삭제됩니다.

 


 

 

21년도 넘어오면서 쿵덕쿵 아일랜드가 모험섬 시간에만 등장하는 섬으로 바뀌었습니다. 

섬의마음도 얻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보상은 캘린더에 등장하는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ex) 인연의돌, 골드, 경험치 물약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쿵덕쿵 아일랜드 공략

 

요약

1. 섬에 입장후 제일처음 보이는 NPC에게 퀘스트를 받아 협동퀘전에 중간단계까지 완료를 해두어야 한다. 

(완료시 기에나의 주화와 해적주화 겟)

 

2. 협동퀘스트는 별똥별 수집과 떡을 부셔서 슬라임을 잡아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퀘스트. 

3. 모코코는 없음. 

 

4. 모험섬 보상은 골드와 인연의돌. 

 

5. 섬의마음이 일정확률로 드랍됩니다. 

 

 

 

 

로스트아크 쿵덕쿵 아일랜드 보상및 공략법 (2020년 9월 29일 최신)

 

위치는 매우 가까운곳에 있습니다. 베른에서 골목을 돌아 나오자마자 있고 쉽게 섬마교환섬 오페르에서 9시방향으로 조금만 가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추석때에는 색다른 협동퀘스트를 즐기고 섬에서 보상을 교환하는 방식이었지만 이번추석의 쿵덕쿵아일랜드의 보상은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최종보상은 약간의골드 (400~500 사이), 인연의돌(호감도아이템으로 교환가능), 슬라임을 잡을시 낮은확률로 고양이 망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퀘스트 자체는 매우 간단합니다. 

 

로스트아크 쿵덕쿵 아일랜드 보상및 공략법 (2020년 9월 29일 최신)

 

1. 간단한 별똥별같은걸 줍습니다. 매우 쉽고 젠이 많이되니 금방깹니다. 

 

 

로스트아크 쿵덕쿵 아일랜드 보상및 공략법 (2020년 9월 29일 최신)

 

2. 하늘에서 떡같은게 내려와 9시와 5시방향에서 획득하실 수 있는 망치로 한없이 떡을 쿵덕쿵덕 해주시면 됩니다.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열심히 안치면 오래걸릴지도..

 

 

로스트아크 쿵덕쿵 아일랜드 보상및 공략법 (2020년 9월 29일 최신)

 

떡을 다 치고나시면 슬라임들이 젠이 되는데 열심히 슬라임들도 패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낮은 확률로 토끼발바닥 망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벌들이 슬라임과 떡을 패는걸 방해하는데 공격하는 속도도 느리고 데미지도 그렇게 아프지는 않아서 무시하셔도 될듯합니다. 

 

 

협동퀘스트가 완료될때까지 반복되는 떡메치기가 끝나면 섬의 보상을 얻습니다. 모코코는 따로 존재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추가 꿀 퀘스트

 

로스트아크 쿵덕쿵 아일랜드 보상및 공략법 (2020년 9월 29일 최신)\

 

 

섬에 입장하면 학자 오비탄이 퀘스트를 주는데 퀘스트 가이드를 따라서 간단하게 클리어 해주시면 해적주화와 기에나의 주화 1000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매우 꿀같은 퀘스트이니 깨시길 바랍니다. 제일 처음 입장하자마 받으셔야 섬의 협동퀘스트를 하면서 같이 클리어가 되니 무조건 입장하시자마자 받으셔야 합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