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스트아크 자유의섬 섬의마음과 거인의 심장 그리고 선원까지?

안녕하세요 모코코라떼 입니다. 오늘은 자유의섬 섬의마음을 얻는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유의 섬

자유의섬 섬의마음

자유의섬 섬의마음은 사진에 표시된곳에서 랜덤한 시간으로 등장하는 떠돌이 상인에게서 해적주화 60000개를 주고

바꿀 수 있습니다. 전에는 갯수가 적었지만 기믹이 조금씩 수정되면서 21년 5월기준 6만개로 바뀌었습니다.

섬에있는 모코코는 총 3개 입니다. 사진에 표시해 두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자유의 섬 섬의마음

섬에서 얻을 수 있는 모험의 서 수집품은

섬의마음 - 6만개,

거인의 심장 - 기에나주화 4천개 입니다.

기타 돛문양을 얻을 수 는 있지만 굳이 살 필요는 없습니다.

예전에는 미술품도 얻을 수 있었지만, 기믹이 조금 수정되면서 거인의 심장과 섬의마음만 얻을 수 있습니다.

예전 자유의섬 교환물품

시즌 1때의 교환 목록 하지만 지금은 바뀌어서 거인의 심장과 돛문양만을 팔고 있습니다. 아스트레이 건조 설계도는 에포나를 통해서 얻을 수 있고 감정표현은 섬의마음 보상으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미술품은 에포나 보상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지금은 해적주화와 기에나의 주화만 필요합니다.

자유의섬 에포나 퀘스트 보상

자유의섬 에포나

랜덤한 위치에 생성되는 암거래 상인을 대화를 걸어 찾아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퀘스트 이지만 랜덤한 자리에 생성되기 때문에 5분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Tip은 거의 비슷한 위치에 생성되기 때문에 나타나는 위치에 가만히 서있는 것 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유의섬 에포나 '고고학자의 부탁' 을 7일 완료하게 되면 보상으로 위대한 미술품 19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유의섬 에포나 퀘스트

자유의섬은 루테란 동부 근처의 섬들 중에서도 간단하게 섬의마음을 얻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시즌 2로 넘어오면서 해적주화의 수급이 매우 쉬워졌고 캘린더에 있는 항해 협동퀘스트를 통해서 기에나의 주화를 쉽게 얻을 수 있으니 금방 얻을 수 있는 섬의마음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