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스트아크 리퍼 스킬트리

(+계속 업데이트중 현재 최적화된 레이드 스킬트리+카던스킬트리)

 

 

로스트아크 리퍼 스킬트리 (+계속 업데이트중 현재 최적화된 레이드 스킬트리+카던스킬트리)

 

2020년 9월 29일 리퍼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많은분들이 새로 시작하실겸 

리퍼로도 많이 키우실거같습니다. 오늘은 리퍼의 레이드 스킬트리와 카오스던전용 스킬트리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PvP는 좀더 연구후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레이드 스킬트리


 

 

로스트아크 리퍼 스킬트리 (+계속 업데이트중 현재 최적화된 레이드 스킬트리+카던스킬트리)

 

 

스킬포인트 총 232 의 경우입니다. 

 

기본적인 스킬 운영입니다. 

 

1. 단심을 쓰는 경우에는(단죄 심판 룬 보유했을 경우)

 

1각(아덴 초록게이지) - 혼돈 상태(아덴 빨강게이지) - 부식 시너지 - 쉐도우 스톰(단죄) - 
댄싱 오브 퓨리(심판) - 라스트 그래피티 - Z(달의소리) - 레이지 스피어(급습 중 젤 쎈 스킬) 순서로 사용해주시면 좋습니다. 


2. 단심을 안 쓰는 경우(단죄 심판 룬 보유하지 않았을 경우)


1각(아덴 초록게이지) - 혼돈 상태(아덴 빨강게이지)에서 부식 시너지를 뭍히고 
자유롭게 스킬을 사용하되 레이지 스피어는 Z를 키고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1각과 단검, 그림자스킬을 활용하여 혼돈상태에 빨리 진입하는게 핵심입니다. 
혼돈 상태 - 공이속 10%, 치적 15% 갈증효과 공증 10~20% 이기때문이죠. 


"갈증"은 혼돈상태에서만 공증이 유지되므로 Z - 레이지 스피어전의 스킬에 공증효과를 둘러주고 "달의 소리" 효과로 레이지 스피어를 시너지 타임에 맞춰 뻥튀기 해줍니다. 

"달의 소리" 효과 없이도 기다리면 피해량 증가를 노릴 수 있지만 레이드안에서 5초를 기다려야 5중첩이 끝나므로
천상이나 기타 등등의 시너지타임에 맞춰 사용하기위해 "달의 소리" 효과를 챙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림자 스킬의 1트포 효과 아덴게이지 수급량 증가 or 치적은 취향것 고르시면 됩니다

 

# 스킬포인트가 모자라시는 분들은

데스사이드 혹은 쉐도우닷을 조금 빼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래도 부족하시면 디스토션에 4포만 주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카오스던전용 스킬트리


 

로스트아크 리퍼 스킬트리 (+계속 업데이트중 현재 최적화된 레이드 스킬트리+카던스킬트리)

 

 

간단히 페르소나는 쓰지 않고, 공포와 출혈을 활용해 잔몹들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스킬트립니다. 스킬포인트는 총 312포인트 기준이고 혹시라도 모자라면 데스사이드를 조금 빼셔도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to Top